Tuesday, May 24, 2016

23-5-2016

진짜 오랜만이에요
특히 이렇게 한국어로 쓰는 포스트
처음이죠?
사실 제가 예전에 한번 쓰는 적이 있어요
하루후 바로 삭제 했어요 ㅋㅋ
너무 챙피했어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 용기를 냈고 한국어로 쓰고이잖아요
얼마 정도로 버텨수있어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
암튼 일단 해봐요~

아마 이 포스트 알아 읽은 사람이 많지않아걸


그냥 요즘에 너무 피곤했어요
할 일이 정말 많거든요
근데 아무것도 안 하는 기분? ㅋㅋㅋ
ㅠㅠ


 한달후 우리 학교에 오는 일본 교환생들이 일본로 돌아가요.... ㅠㅠ
생각만 해도 울컥 ><
정말 떠나가기 싫어요 ㅠㅠ
정말 싫어요....

완전 많이 울거에요 ㅠㅠ

 지금 시간 12:22am
역시 멀리 안 버텨네... ㅋㅋㅋㅋㅋ
앞으로 다시 도전 하겠습니다!
다시 한국어로 쓸거에요!!!
지금 너무 줄려요
그리고 아무 생각 없어요.. ㅋㅋㅋ
뭐 써야지 잘 모르겠어요... ㅋ
다음에 다시 잦아 뵙겠습니다 ㅋㅋㅋ!
그럼 안녕!!
 
 

No comments:

Post a Comment